※ 상기 일정은 국제선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예약 진행 절차2️⃣ 바로 확정이 아니라,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알림톡(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 알림톡(문자) 발송 시간 : 월-금 [09시~18시]
└ 그 외 시간에는 결제를 완료하셔도 알림톡(문자) 드리지 않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약접수가 취소되며, 결제금액은 전액 환불됩니다.
3️⃣ 여행자(여권) 정보 입력
└ 출발일 기준 7일전까지 입력 필수
4️⃣ 여행출발 당일 가이드 미팅 후 출발

✅ 출발 최소 인원
▪️10명 이상
※ 모객인원이 부족하여 출발하지 못하는 경우, 여행출발 4일전까지 여행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 가이드 미팅정보
▪️가이드 : 일본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동행
▪️미팅장소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3층 팬스타 카운터 앞
※ 가이드 이름(연락처) 및 미팅 피켓명은 출발 1주일~4일전 드리는 확정서에 정확히 안내됩니다.


✔️ 필수 준비물▪️여권 (유효기간 3개월 이상)
✔️ 일본 내 음식물 반입
▪️대마도 내 음식물 반입은 족발, 햄, 소세지 등 육류(통조림, 가공육류 포함 등)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밀봉한 병, 팩 처리 식료품, 반찬류(김치, 장아찌 절임 종류 등)는 휴대 통관이 가능합니다.
▪️소주는 1인당 2병까지 가능합니다.
▪️과일과 채소류(흙 제거) 등은 간단한 검역이 필요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상악화로 결항 시
▪️부산에서 출발 전, 기상악화로 결항 시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단, 기상 관련 결항 여부는 전일(오후 3시 이후) 혹은 당일에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의 기상은 시간에 따라 변동이 많이 발생하기에 조건부 운항으로 출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조건부 운항 : 정상 운항 예정이지만,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회항 혹은 결항될 수 있음
※ 결항 결정이 나기 전에 고객의 사정(단순 변심 등)으로 취소하여 취소 수수료가 발생한 경우, 이후 결항이 결정되었다 하더라도 기존 취소 수수료는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대마도 여행 중 기상악화로 돌아오는 편이 결항 시, 현지에서 연장되는 모든 숙식료는 고객부담입니다.
✔️ 현지 쇼핑
▪️여행 중 일본 내 면세점 1회 방문
✔️ 가이드
▪️인솔자 겸 가이드(한국인)가 부산에서부터 동행
✔️ 기타 준비물
▪️110V 콘센트(돼지코), 상비약 등 준비해주세요.
▪️현지 경비는 일본 엔화로, 비상시에 대비해 신용카드(VISA, MASTER, JCB등)를 준비해주세요.
▪️대마도에서는 지역의 특수성 때문에 환전 및 신용카드가 결제되는 곳이 거의 없으므로 출국 전에 미리 엔화로 환전을 해 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단, 대마도 내 면세점에서는 원, 달러, 신용카드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지 극히 일부에서도 신용카드 사용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기후는 우리나라 날씨와 비슷하니 복장 참고하십시오. 출발 1~3일 전 가이드 최종안내 시 예상되는 날씨를 안내해드립니다.
▪️일본 기후 특성상 작은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멀미약
▪️만약 배멀미가 걱정된다면, 출항 30분 전에 멀미약(액체 형태)을 드시면 매우 도움이 됩니다
▪️키미테처럼 붙이는 멀미약은 효과 속도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도 7시에 문 여는 약국이 있습니다.
✔️ 공제영업보증
▪️부산여행특공대(여행사)는 관광진흥법 제9조, 동법 시행규칙 제18조에 의거한 공제규정 제5조에 따라 공제영업보험에 가입 하였습니다.
✔️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 예약일과 상관없이 예약 확정 이후에는 아래 규정에 따라 취소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취소 수수료】
▪️여행출발일 ~30일 전 취소 : 계약금 100% 환불
▪️여행출발일 29일 전~20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10% 공제 후 90% 환불
▪️여행출발일 19일 전~10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15% 공제 후 85% 환불
▪️여행출발일 9일 전~8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20% 공제 후 80% 환불
▪️여행출발일 7일 전~1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50% 공제 후 50% 환불
▪️여행출발일 당일 취소 : 전액 환불 불가
【환불 요청】
▪️환불 요청은 변경/취소 요청 게시판으로만 접수
▪️고객센터 업무시간 이후의 환불 요청은 다음날 요청으로 간주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9시~18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 ☎ 051-469-4113
최악의 여행이었습니다 다신대마도안갑니다
진지*
2023.08.16
8월 15일 8시40분 보다 일찍 출발했구요~~ 파도는 당연 태풍이구나 느낄정도로 엄청났습니다...1시간 10분거리를 2시간 10분 정도 탔으니 말다했죠? 더 충격은 내릴때였습니다! 돌아갈때 4시30 예정 출발예정을 2시로 땡긴다더군요~~ 1시까지 항으로 집합하라구요~~ 그때 저희시간은 11시였습니다~ 너무 화가났지만... 2시간 후다닥 돌고 배를 탔습니다..파도는 갈때보다 어마무시하더군요...생명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승무원 남자분이 안전하게 갈수있으니..배를 띄웠다고 걱정말라더니....거의 다와가서는... 파도가 양쪽으로 쾅쾅하더니...1층에 비명소리가 들려 무슨소리인가했더니 파도 때문에 1층 유리창이 나가서 바닷물이 들어와서...사람들이 쫄딱 젖고...ㅜㅜ무서워서 우는 사람도 있고...토하는 사람...
총체적난국이었습니다~~
(이게 안전한건가요?? 파도에 유리창이 나가다니요??)
안전을 무시한 여행은 여행이 아닙니다...대마도..원래 파도쎄다는 가이드의말..이해하지요~하지만 태풍이라는 그 단어 두글자에는 더 조심하고 신중했어야합니다~~ !
여행을 선택하기 앞서 저의 글을 읽고 좀 더 안전하고... 나은 선택을 하시라고 이 글을 적습니다...라고 교양있게 적고싶지만... 그냥 부산여행특공대인지... 뭔지 선택하지마시구요.. 팬스타도 아주 안전 최하입니다~~타지마세요... 목숨2개면 타세요~~
사람의 안전을 가지고 장난 치는 돈장난하는 회사는 벌받길 바랍니다~
다만, 선박의 운항 스케줄은 선사의 고유한 권한으로 여행사에서 컨트롤 할 수 없다는 점,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안내 드리자면, 해당 선박의 출항과 관련하여 당일 출항 직전까지도 선사 측에서 운항 변경에 대한 안내(파도가 세서 위험할 수 있다, 리턴편 시간이 당겨질 수 있다 등)는 전혀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저희도 선박이 대마도에 출항한 뒤인 오전 10시경 선사 측으로부터 리턴편의 운항시간을 변경(오후 4시 30분에서 오후 2시)하겠다는 통보를 받게 되었고 긴급히 가이드에게 내용을 전달 하여 일정을 조율하게 된 것이기에 저희가 손님의 안전을 담보로 무리하게 일정을 강행하였다는 것은 감히 저희가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란 말씀을 올립니다.
그러나 결론적으로는 저희 여행특공대를 통해 예약하신 대마도 당일 패키지 상품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크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 평생 최악의 여행 대미도
이승*
2023.08.15
돈에 눈이 멀면 승객 볼모로 도박도하나봐요
분명 파도가 높아정상운행이힘들꺼 알면서 꾸역 꾸역 보내더니
안 그래도 짧은 일정을 반토막내버리고 사고까지 치고
가이드도 미안한 기색하나 없이대마도는 윈래 이렇다
여행비 환불 받고 싶은 심정입니다
할말은 많지만 롤러코스트를 솽복 5시간 탔더니 손발이 덜덜떨려서 더이상 쓰기 힘드네요
오늘 같은 날 무슨 베짱으로 일정을 강행했는지
휴가를 최악으로 마무리 하네요
다만, 선박의 운항 스케줄은 선사의 고유한 권한으로 여행사에서 컨트롤 할 수 없다는 점,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안내 드리자면, 해당 선박의 출항과 관련하여 당일 출항 직전까지도 선사 측에서 운항 변경에 대한 안내(파도가 세서 위험할 수 있다, 리턴편 시간이 당겨질 수 있다 등)는 전혀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저희도 선박이 대마도에 출항한 뒤인 오전 10시경 선사 측으로부터 리턴편의 운항시간을 변경(오후 4시 30분에서 오후 2시)하겠다는 통보를 받게 되었고 긴급히 가이드에게 내용을 전달 하여 일정을 조율하게 된 것이기에 저희가 손님의 안전을 담보로 무리하게 일정을 강행하였다는 것은 감히 저희가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란 말씀을 올립니다.
그러나 결론적으로는 저희 여행특공대를 통해 예약하신 대마도 당일 패키지 상품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크게 느끼신 점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