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패키지는 여행사 연합상품으로총 인원 10명부터 출발합니다.
결제를 하시면여행사 담당자가 가능 여부 확인 후해피콜 드리니 기다려주세요~~~~
다른 일행과 합숙하지 않습니다.인원에 맞게 객실 타입을 선택하세요.예) 2명이 한 방을 쓸 경우,옵션에서 2인1실-1인당 요금을수량 2개로 하여 결제예) 3명이 한 방을 쓸 경우,옵션에서 3인1실-1인당 요금을수량 3개로 하여 결제예) 4명이 한 방을 쓸 경우,옵션에서 4인1실-1인당 요금을수량 4개로 하여 결제예) 4명이 방 2개를 쓸 경우,옵션에서 2인1실-1인당 요금을수량 4개로 하여 결제
1인(혼자) 여행 가능합니다!다른 사람과 합숙하지 않습니다.옵션에서 1인1실-1인당 요금을수량 1개로 해서 결제하세요.
핵심 포인트이즈하라 시내 권역 내 호텔 숙박석식 해산물 BBQ베테랑 한국인 가이드 동행이즈하라 시내, 히타카츠 관광 포함이즈하라 티아라 쇼핑몰 관광 포함
왕복 선박 : 니나호부산 출발
매일 : 09시 10분
히타카츠 출발매일 : 15시 50분부산항에서 가이드 미팅은 출발 1시간 30분 전에 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포함 사항니나호 왕복 승선권왕복 유류할증료, 부두 이용료이즈하라 시내 권역 호텔 1박대마도 현지 전용차량일정상 표기된 식사 및 관광지 입장료대마도 전문 한국인 가이드해외여행자보험
불포함 사항일본 국제관광여객세(출국세) 1,000엔¶ 1인당 요금. 부산항에서 가이드에게 엔화로 지불기사/가이드 경비 20,000원¶ 1인당 요금. 부산항에서 가이드에게 한화로 지불포함사항을 제외한 기타 개인경비
✔ 본 상품의 예약과 취소는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취소 위약금 규정】
-출발일 ~30일 전 취소 : 계약금 100% 환불
-출발일 29일 전~20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10% 공제 후 90% 환불
-출발일 19일 전~10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15% 공제 후 85% 환불
-출발일 9일 전~8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20% 공제 후 80% 환불
-출발일 7일 전~1일 전 취소 : 여행요금의 50% 공제 후 50% 환불
-출발일 당일 취소 : 전액 환불 불가
【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항목에 따라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① 여행출발 1일전까지 통지시 : 여행요금의 30%
② 여행출발 당일 통지시 : 여행요금의 50%
【취소 및 환불 요청】
-환불 요청은 변경/취소 요청 게시판으로만 접수
-여행사 영업시간 이후 환불요청은 다음 영업일 요청으로 간주
【여행사 영업시간】
-평일 9시~18시
부모님과 가기 좋은 대마도 여
강민*
2024.09.13
전용버스가 있어많이 걷지 않고
관광 을 할수 있어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오기에도 적합했다.
패키지여행은 면세점에서
시간을 많이 보낼 것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이번 여행은 관광과 자유 시간이
충분히 제공해줘서 부모님과 함께
자유롭게 쇼핑하며
편안한 대마도 여행을 만끽했다.
히타카츠는 당일치기로도 가능하지만,
이즈하라는 거리가 멀어 당일치기가 어려웠는데
대마도패키지덕분에 여유있게
1박2일을 즐길 수 있었다.
부모님께서 즐거워하시니까 저도 뿌듯했다.
부산에서 가까운 대마도는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매력적인 여행지다.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고 싶다면
대마도 강추해요! ????
다 좋았는데 참 아숩네요
김혜*
2024.08.02
첫째 고객 모두가 버스에서 많이 잤는데 이에대해 비꼬면서 말합니다. 사람은 바뀌는거 아니라면서 잘하고있다면서 대답을 이렇게 안하냐고 하는둥 또, 다들 고개를 막 흔들면서 자는데 이래도 말을 할꺼라면서. 많이 줄여서 이야기한거라면서 땡볕에서 서서 듣고있는 시간을 줄여준것을 선심쓰는 말투로 말합니다.
또 어쩜 이렇게 이야기를 듣지않냐면서 한시간 거리를 가는데 편히 자지도 못하게 자신이 말하는 소리가 있어야 또 잠도 온다며 끝없이 마이크로 사담을 합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은 차에서 자는 숙박비는 안냈다며 장난처럼 또 얘기합니다. 또 예전에 패키지 고객이 자신의 역사얘기에 머리에 지진나는줄 알았다는 평을 쓴적이있다며 저희한테는 댓글 사절이라며 그냥 여행하고 가라고 하는데 패키지 여행 하면서 이렇게 배려없고 손님들에게 비꼬는 가이드는 처음이였습니다.
가이드의 역할이 지나다니는 곳과 방문하는 곳에 대한 역사 설명을 해주는 것은 맞으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 수다같은 이야기를 들으며 여행내내 소음으로 불편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어 컴플레인 드립니다!
패키지 연합상품의 경우 가이드 배정 및 컨트롤을 현지업체에서 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현지에 꼭 전달하여 가이드 재교육 및 다음에는 절대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